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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원마당

  • 글쓴이 : 화원복지관
  • 날짜 : 20-11-12 14:34
  • 조회수 : 51
2021년 화원종합사회복지관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2021년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zip(307.9K)[5]DATE 2020-11-12 14:34:58
화원종합사회복지관 2020년도 단가견적서.xlsx(24.8K)[0]DATE 2020-11-23 16:44:33


화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1년 무료급식지원사업 주,부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1년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기존 주·부식 납품업체의 계약기간이 12월 31일로 만료됨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하여 2021년도 구립화원종합사회복지관 및 병설기관 화원데이케어센터의 주·부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21년도 주·부식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1년)
  3) 계약내용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및 화원데이케어센터 급식에 소요되는 주·부식 식자재 납품
  4) 입찰금액 : 241,046,488원(금이억사천일백사만육천사백팔십팔원)
    (※ 추정예산은 2020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선정방법
  1)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선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하여 업체의 서비스 및 신뢰도 등을 고려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를 결정함.
 
3. 추진일정
 1)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공고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 협상진행 → 계약체결
  2) 등록기간 : 2020년 11월 12일(목) ~ 2020년 12월 3일(목) 오후 5시까지
  3) 심 사 일 : 1차 서류심사 2020년 12월 4일(금)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2020년 12월 8일(화) 오후 2시
                       (※기관의 사정에 따라 시간변경 가능)
  4) 제안서평가위원회 장소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2층 회의실(장소는 본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협상진행 : 2020년 12월 9일(수) ~ 2020년 12월 10일(목)
  6) 발 표 일 : 2020년 12월 11일(금) 12시 이후, 홈페이지 게시(http://www.hwawon.org/main.php)
  7) 접 수 처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담당 : 김영진 사회복지사)
  8) 접수방법 : 내방 접수 (서울시 구로구 벚꽃로 484 화원종합사회복지관)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 (제안서 PPT요약본 함께 동봉하여 제출)
    - 서류 봉합 후 봉투 인감 날인
 
4. 입찰 참가자격
  1) 당해 사업에 대한 영업취급허가를 득한 업체
  2) 입찰목적물을 납품할 수 있는 허가 또는 등록을 필한 업체
  3)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4) 첨부된 양식에 의거하여 공산품 및 주·부식 납품 단가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최근 2년 이내 종합사회복지관 및 노인복지기관 등 사회복지시설, 관공서, 기업체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7) 물품운송에 필요한 냉동, 냉장차량을 보유한 업체
  8) 전자구매발주시스템(web/on line 발주 시스템)을 갖춘 업체
  9) 대금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10) 제품 하자 시, 2시간 이내 재공급이 가능한 업체
  11)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함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붙임1)
  2) 사업자등록증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납세완납증명서 1부.
  5)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증명서 1부.
  6)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7)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8)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9)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10)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소정양식 붙임2)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거래 실적)
    - 실적증명원 함께 제출
  11)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소정양식 붙임3)
  12) 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4)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5)
  14)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별첨)
  15)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자율양식, 제안요약서PPT 함께 제출) 각 1부.
  16) 위생관련 증명서류 1부. 끝.
 
 
자세한 사항은 첨부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 김영진 사회복지사 T. 02-6925-5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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