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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원마당

  • 글쓴이 : 화원복지관
  • 날짜 : 22-11-18 08:56
  • 조회수 : 48
2023년 화원종합사회복지관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주부식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문.hwp(224.0K)[2]DATE 2022-11-24 17:02:43
2022년도 단가견적서.xlsx(24.4K)[0]DATE 2022-11-18 08:56:01


화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3년 주부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3년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기존 주‧부식 납품업체의 계약이 종료되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하여 2022년도 구립화원종합사회복지관 및 병설기관 화원데이케어센터의 주‧부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23년도 주‧부식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3년 1월 1일(일) ~ 2023년 12월 31일(일) (1년, 회계년도)
  3) 계약내용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및 화원데이케어센터 급식에 소요되는 주·부식 식자재 납품
  4) 예정가격 : 금285,231,554원(금이억팔천오백이십삼만일천오백오십사원)
          (※ 추정예산은 2022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선정방법
1)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선정방법 :
① 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 및 서류심사(정량적 지표)
 ② 제안서평가위원회에 의한 제안서 평가 및 협상순위 선정
(사전에 준비된 평가기준표에 의거하여 정량적 지표, 정성적 평가, 입찰가격 평가 진행)
 ③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 진행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미시행)
 ④ 협상 결과에 따른 업체 선정
 
3. 추진일정
1)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공고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 협상진행 → 계약체결
2) 등록기간 : 2022년 11월 17일(목) ~ 2022년 12월 8일(목) 17:00까지
3) 심 사 일 : 1차 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 및 서류심사(정량적 지표) 2022년 12월 8일(목) ~ 12일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2022년 12월 13일(화) 14:00 (※기관의 사정에 따라 시간변경 가능)
                  - 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 합격자 중, 최고 득정 1~3순위인 업체만 참여
                  - 입찰참가업체가 3개 이하인 경우, 입찰 참가자격만 심사
                  -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불참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4) 제안서평가위원회 장소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4층 강당(장소는 본 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협상진행 : 2022년 12월 14일(수) ~ 16일(금)
6) 발 표 일 : 2022년 12월 19일(월) 12시 이후, 홈페이지 게시(http://www.hwawon.org/main.php)
7) 접 수 처 : 화원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담당: 김영진 사회복지사)
8) 접수방법 : 내방 접수 (서울시 구로구 벚꽃로 484 화원종합사회복지관)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제안서 PPT요약본 함께 동봉하여 제출)
                  - 서류 봉합 후 봉투 인감 날인
 
4. 입찰 참가자격
1) 당해 사업에 대한 영업취급허가를 득한 업체
2) 입찰목적물을 납품할 수 있는 허가 또는 등록을 필한 업체
3)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4) 첨부된 양식에 의거하여 공산품 및 주ㆍ부식 납품 단가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최근 2년 이내 종합사회복지관 및 노인복지기관 등 사회복지시설, 관공서, 기업체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7) 물품운송에 필요한 냉동, 냉장차량을 보유한 업체
8) 전자구매발주시스템(web/on line 발주 시스템)을 갖춘 업체
9) 대금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10) 제품 하자 시 2시간 이내 재공급이 가능한 업체
11) 계약의 이행보증이 가능한 업체(시행령 제37조)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붙임1)
2) 사업자등록증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납세완납증명서 1부.
5)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증명서 1부.
6)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7)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8)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및 영업신고증 1부.
9) 축․ 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10)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소정양식 붙임2)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거래 실적)
- 실적증명원 함께 제출
11)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소정양식 붙임3)
12) 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4)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5)
14) 업체 기초조사표 1부.(소정양식 붙임6)
15)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별첨3)
16)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자율양식, 제안요약서PPT 함께 제출) 각 1부.
17) 위생관련 증명서류 1부.
18) 계약의 이행보증 증빙서류(ex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 끝.
 
6. 제안서 내용
제안서는 수행실적, 경영상태, 인력 보유상태, 신인도, 용역근로자보호지침 등 업체의 기본적인 소개와 사업수행능력 및 계획, 상호 협력관계, 기술능력, 지원기술 등의 내용으로 정량적, 정성적 평가 요소를 반영하여 작성한다.(별표1, 별표2 참고)
 
7. 낙찰방법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자의 납품실적, 식자재의 질과 위생상태,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심사 후 그 심사결과가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8. 기타사항
  1) 입찰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17:00까지 이전에 도착분에 한합니다.
  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등에 대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신청바랍니다.
  5)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 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평균 70점 이상의 득점 업체가 없을 경우 사업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8)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납품 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9)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 복지관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1월 17일
 
화원종합사회복지관장
 
 
자세한 사항은 첨부서류 및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 > 입찰정보 > 물품 > 공고현황 > "화원" 검색"
담당: 서비스제공팀 김영진 사회복지사 T. 02-6925-5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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